치열한 배달시장에서
매출증진을 위한 처방은?
본사지원이란 이런 것입니다.
-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되면
매출을 만들어가는 시기는
어느 업종이든지 모두 동일합니다.
오픈 초반 고객들에게 아이템 검증을 위해
할 수 있는 배달마케팅이 있고
또 그 이후에도 꾸준한 신규주문 및 재주문 등
안정적인 매출증진을 위한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프랜차이즈에서
가맹계약 이후 오픈한 매장의 매출 안정화를
위한 처방을 적극적으로 해주지 않습니다.
피치랑은 오픈 이후에도 가맹점이
안정적인 매출이 나올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배달마케팅 교육을 실시하고
그간 몸소 느끼며 터득한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피지창이 가맹점 매출증진을 위해
진행하는 본사지원은 이렇습니다.
1. 오픈 직후 배달마케팅 노하우교육
2. 브랜드 아이템 검증 이후 배달마케팅 전략
3. 배달어플 쿠폰 활용 방법
4. 효과적인 이벤트 세팅방안
5. 경쟁브랜드 분석 및 마케팅 방향성 제시
6. 마진율 높이는 법
처음 그 동네에서 브랜드입지를
다져가야 할 3개월동안 해야 할 마케팅부터
그 이후 해야 할 효과적인 이벤트 세팅방안이나
경쟁브랜드 분석 등은 필수입니다.
어떠한 업종이든지 배달프랜차이즈라면
반드시 해야 할 사항이긴 하나
점주님이 직접 하나하나 신경쓰기에는 벅찹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지원을
해줘야만 오랜기간 살아남을 수 있다고 봅니다.
피치랑은 언제나 가맹점주님들의
매출이 상향평준화될 수 있도록 활발한 소통과
본사에서 할 수 있는 선에서 적극 도움드리고자 합니다.
1. 재주문을 부르는 자신있는 맛과
2. 수년간의 배달노하우로
최악의 불경기 창원에서
10년 이상 사랑받는 피치랑
실속있는 가성비 창업 아이템 검증완료
정보공개서 기준 동종업계 대비
최저창업비용으로
치킨창업과 피자창업을 동시에!
앞으론 배달매출이 핵심입니다!
[창업문의]
1522-6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