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큰갈비 창업 스토리 - 신촌역의 명소, 통큰갈비

2018.08.02 | 조회 733



스테이크갈비를 만들고 2009년 신촌역 뒷골목에 통큰갈비를 오픈했습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보상받듯통큰갈비의 맛이 점점 알려지면서 손님이 점점 늘어갔습니다.



 손님들이 줄을 서며 반응이 좋았지만더 좋은 맛을 위해 계속해서 고기를 교체해보고 양념을 바꾸어 보면서 손님들의 반응을 보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당장 더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눈에 보였지만, 맛과 시스템의 완성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당장 눈앞의 수익을 쫓다가 다시 망할까 두려웠습니다예측 가능한 모든 위험성을 제거하기 위해 불면의 밤은 계속되었습니다.  집요하리만큼 맛의 완성도와 마진율을 더 높이기 위한 작업을 이어나갔습니다.




신촌에서 웨이팅이 긴 고깃집으로 소문이 나고 최고 월매출은 9천만원을 기록했습니다.

 고객이 늘고 매출이 상승하면서 통큰갈비를 창업하고 싶다는 지인들의 요청이 많아졌습니다가맹점주로서 안좋은 경험을 했기에 처음에는 가맹사업을 할 마음이 잘 생기지 않았습니다가맹사업을 하더라도 최소한 직영점을 5년 이상 운영해보면서 시스템을 만들어나가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점주님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해서 5년 동안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



스테이크 갈비 무한리필 원조맛집

'정보공개서' 매출 경쟁사 대비 2배!

창업비용부터 오픈 후 관리까지

진정한 상생 프랜차이즈

다른고깃집 다 망할때

10년동안 성장한 통큰갈비,



통큰갈비 하시면,

망할일이 없습니다!



[창업문의]


1661-180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직접 찾아오게 만드는 마성의 이..

직접 찾아오게 만드는마성의 이춘봉 인생치킨홀매출도 문제없습니다!저희 이춘. . .

by 소자본창업
뛰는 유명 치킨브랜드 위에 나는..

뛰는 유명 치킨브랜드 위에나는 이춘봉 인생치킨 있다!!! 숨은 진주같은 . . .

by 소자본창업
고기창업 일반 고깃집 vs 인생..

고기창업 일반 고깃집 vs 인생극장 쪽갈비비교 후에 결정하자! 고기창업을. . .

by 소자본창업
입지를 가리지않는 쪽갈비의 힘!..

입지를 가리지않는 쪽갈비의 힘!인생극장과 함께 하십시오! 오래가는 창업. . .

by 소자본창업
저희 대표님을 자랑합니다~

-대구 치맥페스티벌 대상!월 매출 평균 3000~5000만원 돌파 대박 . . .

by 소자본창업
저녁 삼겹살 고매출로 부대찌개..

저녁 삼겹살 고매출로 부대찌개 유일 폐점율 제로!언론을 통해 익히 알. . .

by 소자본창업
홀매출 + 배달매출 극강의 만족..

홀매출 + 배달매출극강의 만족도! 홀매출에 강한 이춘봉 인생치킨! 본사. . .

by 소자본창업
고깃집창업 투자비용 5개월만에 ..

고깃집창업 투자비용 5개월만에 회수한 비결블로그후기로 만나보자! 신사부대. . .

by 소자본창업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중 폐점율이..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중 폐점율이가장 낮은 인생극장 인생극장은 고객님들이. . .

by 소자본창업
사랑의 치킨 나눔 행사로 따뜻한..

사랑의 치킨 나눔 행사로따뜻한 마음을 나눈이춘봉 인생치킨 이춘봉 인생치. . .

by 소자본창업
가족모임, 회식자리, 동창회 소..

가족모임, 회식자리, 동창회소중한 사람들과 나누고싶은인생극장 쪽갈비! . . .

by 소자본창업
청년창업도 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

청년창업도 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살 업종변경 후 매출이 3배?! 아. . .

by 소자본창업
이춘봉 인생치킨 부산 정복 가즈..

이춘봉 인생치킨부산 정복 가즈아!!!! 이춘봉 인생치킨이 드디어 부산에 . . .

by 소자본창업
전문성을 갖추면 수입은 따라옵니..

전문성을 갖추면 수입은 따라옵니다.가게를 하다보면 이런저런 비평이 많이 . . .

by 소자본창업
배달아이템으로도 사랑받는 인생극..

배달아이템으로도 사랑받는 인생극장 쪽갈비 오늘은 고객님들의 배달후기로. . .

by 소자본창업
바베큐치킨브랜드 장문의 비교포스..

바베큐치킨브랜드 장문의 비교포스팅 그 결과는? 숯불바베큐치킨 그 짙은 . . .

by 소자본창업
좋은 프랜차이즈의 기준

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살 좋은 프랜차이즈의 기준지난 2017년은 일부 프랜차. . .

by 소자본창업
창업을 생각하신다면 이런 프랜차..

창업을 생각하신다면 이런 프랜차이즈를선택하세요지난 2017년은 일부 프랜. . .

by 소자본창업
숯불향이 매력적인 이춘봉 인생치..

숯불향이 매력적인 이춘봉 인생치킨이춘봉 인생치킨을 드셔보신 분들이 한결같. . .

by 소자본창업
훈훈한 카페 후기 모음 이춘봉 ..

훈훈한 카페 후기 모음이춘봉 인생치킨을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 .

by 소자본창업